전자기부금영수증 발급 공지사항
페이지 정보
작성자
최고관리자
작성일
날짜
24-12-16 15:22
조회
53
본문
2024년도 향림원과 함께해주신 후원자님께 감사드립니다.
전자기부금영수증 발급 관련 안내입니다.
▶ [소득세법 시행령 제208조 3]에 근거하여 본인의 성명, 주민등록번호를 정확하게 제공해주셔야
법적으로 유효한 기부금영수증을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.
ex) 입금자명 / 주민등록번호
홍길동 / 911111-1****** - 발급가능
oo아사랑해, 축하해 등 - 발급불가
입금자명과 발급자명이 다른 경우, 관련 서류를 요청할 수 있음(가족관계증명서 등)
▶ 전자기부금영수증 발급을 위한 개인정보제공 및 활용동의서를 제출해주신 분에 한하여
국세청(홈택스) 전자기부금영수증 발급 등록이 이루어 집니다.
▶ 전자기부금영수증은 국세청 홈페이지에서 2025년 1월 15일 이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▶ 원활한 기부금영수증 발급을 위하여 2024년 12월 27일까지 문의바랍니다.
- 기한 내 신청하지 못하신 후원자님의 경우, 2025년 12월 이후 이월 발급됨을 알려드립니다.
▶ 전기부금영수증 발급을 원하시는 분은 향림원으로 문의바랍니다.
- 향림원 사무실 : 041-752-5219
감사합니다.